매그나칩반도체트랙 5기 트랙 장학생 연구성과 공유회가 8월 29 오전 매그나칩반도체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연구성과 공유회에는 매그나칩반도체 김상경 그룹장, 김형규 수석, 충북대 양병도 교수 등 9명이 참석했다.
이번 연구성과 공유회는 LINC 3.0사업단 주관으로 지난 2018년부터 꾸준히 운영되어 온 충북대-매그나칩트랙 장학생의 연구성과를 공유하는 자리로, 트랙에 선발된 산학장학생이 연구 내용에 대해 공유하고 산업체 인사의 의견을 받아 좀더 실무역량을 갖추기 위해 마련됐다.
그리고 충북대 양병도 교수(트랙 주임교수)와 매그나칩반도체 김상경 그룹장, 김형규 수석 등 9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학장학생이 그동안 연구주제에 대해 발표하고 질의응답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양병도 주임교수는 "본 연구성과 공유회에서 주신 산업체 관계자들의 조언을 토대로 연구성과가 더욱 발전되도록 지도하겠다"며 "앞으로도 매그나칩과 충북대간의 협력이 계속되어 좀 더 기업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학교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매그나칩반도체 김상경 그룹장은 "오늘 성과공유회를 통하여 장학생들의 연구내용을 들을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였으며, 열심히 연구하고 추후 우리 기업에 들어와서 핵심인력으로 자리해주길 바란다"고 꽁慧.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