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충남지역 유망기업 비공개 투자IR 행사 성료

기사승인 2020.11.28  05:07:34

공유
default_news_ad1

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충남지역 6개 창업보육센터 및 충남지식재산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지역 내 우수기업에게 투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전투자IR 행사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의 투자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백석문화대학교·선문대학교·공주대학교·단국대학교·상명대학교·순천향대학교·호서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및 충남지식재산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유망 스타트업 기업들이 투자기관들 앞에서 기업과 서비스를 홍보하며 투자 유치에 나섰다.

이날 행사는 '2020년 투자유치 역량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존 발표 위주의 행사에서 벗어나 사전 선정된 우수기업인이 투자전문가와 그룹별 심층 투자상담 및 스피치 코칭을 통해 투자유치계획, 자금조달방법 등 개별 기업에 대한 맞춤 컨설팅도 실시해 기업과 투자자들 간의 이해 폭을 넓혔다.

그리고 근적외선 피부 미용 마사지 제품을 출시한 ㈜아이디어온, 반려동물 스트레스 해소 솔루션을 상품화한 ㈜노즈워크, 진공시스템 최적화 시스템을 개발한 핏백 등 충남지역 대학 등의 지역 내 스타트업 14개사가 투자IR를 진행했다.

백석문화대학교 창업보육센터 박현수 센터장은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중소기업 경영이 매우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음에도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성장과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은 희망적"이라며 "자본시장을 통한 자금조달로 혁신기업들이 잠재역량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업과 투자자간 만남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