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건국대 LINC+사업단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운영 

기사승인 2020.10.18  09:53:26

공유
default_news_ad1


건국대학교 LINC+사업단이 'LINC+사업단 1학기 온라인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재학생 및 창업동아리, 소모임이 보유하고 있는 창의적 창업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하여 진행된 경진대회에서는 총 15팀, 33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코기빵빵', '매치기방지가방', '장인정신 한끼곡물' 등 바쁜 현대사회에서 필요한 다양한 아이디어로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2학기에 운영하는 경진대회에서는 학생뿐만 아니라 지역민 경진대회도 운영하여 창업아이디어의 우수성을 평가 받고 우수 아이템을 발굴하여 지역 사회화의 연계성을 증대시킬 계획이다.

또한 경진대회를 하여 우수 아이디어를 시상하고 끝내는 1회적인 프로그램이 아니라 LINC+사업단에서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창업 특허 출원 지원 사업', '건국창업 사관학교', '건국대학교 스타트업 아카데미' 등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학생들에게 제공하여 우수 아이디어를 창업화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줄 방침이다.

'LINC+사업단 2학기 온라인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참여를 원하면 10월 21일까지 신청서 및 PPT를 작성하여 down0622@kku.ac.kr 로 제출하면 된다. 

경진대회와 관련하여 더 세부적인 사항을 알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 https://bit.ly/34sBNcP

LINC+사업단 노영희 단장은 "창업을 하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참여하게 유도한다면 많은 학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며 "LINC+사업단도 학생들의 참여로 인하여 프로그램 성과를 낼 수 있고,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운영한다면 좀 더 발전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건국대학교 LINC+사업단 ehdrjs5502@kku.ac.kr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