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충북도 '혁신성장 바우처 지원사업' 모집

기사승인 2020.06.04  19:13:56

공유
default_news_ad1

(재)충북테크노파크(원장 송재빈)는 '2020년  충북지역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에 참여할 서비스 공급기관(업)을 모집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충북도가 추진하는 충북지역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은 충북도의 주력산업인 스마트IT부품, 바이오헬스, 수송기계소재부품산업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요맞춤형 기업지원 서비스를 패키지로 지원하고 있다.

충북테크노파크는 '2020년 충북 지역기업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 지원 기업에 대한 수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공급기관 풀 구축 및 지원기업의 공급기업 선택 범위 확대,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해 전국 단위의 공급자를 확보하고자 연중 상시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모집하는 공급기관과 기업은 시제품, 디자인·전시회, 인증·시험·분석 등 기업지원 서비스 분야 전문 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분야별 요건검토서 및 서비스역량 기본요건 검증 등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향후 모집된 서비스 공급기관(업)은 지역 내 주력산업 분야 중소·벤처기업의 현장애로를 해결하고 혁신성장을 지원하는 기술지원 마케팅, 컨설팅 등 기업지원 서비스 분야 전문가 집단으로 지역기업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동반 성장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본 모집공고는 연중 상시로 모집으로 자세한 내용은 충북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cbtp.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충청비즈 cbiz0419@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