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남대 LINC+사업단 '지역 어르신 장수사진 전달식' 개최

기사승인 2020.01.03  16:00:15

공유
default_news_ad1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이 '지역 어르신 무병장수를 위한 장수사진' 전달식을 가졌다.

한남대(총장 이덕훈) LINC+사업단은 한남사진가족동아리 학생들과 대덕구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촬영한 장수사진을 보정을 거쳐 액자로 제작 후 각 주민센터로 전달하기 위해 지난 12월 30일 LINC+사업단 세미나실에서 '장수사진 전달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26일 진행된 오정동 지역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프로그램이 큰 호응을 얻어 대덕구 지역으로 확대하여 11월 28일 한남대학교 LINC+사업단과 사회적협동조합인 도원참사랑나눔이 공동으로 주관하고 대덕구청 사회복지과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 11월 28일 장수사진 촬영

LINC+사업단 장수사진 촬영 봉사 프로그램은 지역이 겪고 있는 현안문제 해결을 목적으로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봉사 프로그램의 일환이며, 한남대학교 사진가족동아리 학생(유정균 외 10명)들과 함께 대덕구 지역 어르신 약 50여명에게 장수사진 촬영을 하였다.

한남대 LINC+사업단 송희석 단장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위해 이번 촬영이 뜻깊은 선물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민간, 지자체 등과 협력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청비즈 thecm11@naver.com

<저작권자 © 충청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